안내자료
|
(24/10/11)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노일중학교]
|
|
2024.10.21
|
|
2024년 10월 11일(금)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노일중학교에 방문하여 <미래사회와 나>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학생 개인별 미래 직업을 탐색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과 시대별 한국의 직업 변천사 알아보기 2. 8가지 미래사회 키워드 및 키워드에 따른 유망직업 이해하기 3. 다중지능검사 진행하기 4. 다중지능검사 결과에 따른 관심 직업과 미래 키워드를 활용해 미래 직업 설계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10/10)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숭곡중학교]
|
|
2024.10.21
|
|
2024년 10월 10일(목) 숭곡중학교 학생들이 글로벌지식협력단지를 방문하여 <미래사회와 나>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학생 개인별 미래 직업을 탐색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전시해설 듣기 2.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과 시대별 한국의 직업 변천사 알아보기 3. 8가지 미래사회 키워드 및 키워드에 따른 유망직업 이해하기 4. 다중지능검사 진행하기 5. 다중지능검사 결과에 따른 관심 직업과 미래 키워드를 활용해 미래 직업 설계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9/26)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석관초등학교]
|
|
2024.09.27
|
|
2024년 9월 26일(목)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석관초등학교에 방문하여 <쉽게 배우는 우리나라 산업발전>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산업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산업별 대표 수출품 모형 제작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우리나라 산업의 발전과정 및 수출 품목의 변화 이해하기 2. 산업별 주요 생산품 및 한국 산업고도화 과정 이해하기 3. 산업별 대표 수출품 모형 제작하기 4. 완성한 우리나라 미래 모습 그림 발표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9/20)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청원여자고등학교]
|
|
2024.09.23
|
|
2024년 09월 20일(금)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청원여자고등학교에 방문하여 <한국경제발전사 인포그래픽 신문 만들기>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한국경제발전사 신문을 제작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한국경제발전사 이해하기 2. 인포그래픽 사례와 기획 및 표현 방법 이해하기 3. 대한민국 경제발전사 읽기자료 분석하기 4.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기사를 작성하고 한국경제발전사 신문 완성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9/12)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가석초등학교]
|
|
2024.09.23
|
|
2024년 9월 12일 (목)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가석초등학교에 방문하여 <무역으로 배우는 한국경제발전사>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무역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미래 수출상품을 기획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무역의 개념 및 필요성 학습하기 2.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에서 무역의 역할과 수출상품변화 이해하기 3. 가상의 미래 상황에 필요한 수출상품 고안 및 소개서 작성하기 4. 완성한 미래 수출상품 발표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9/6)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동양중학교]
|
|
2024.09.10
|
|
2024년 09월 06일(금)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동양중학교에 방문하여 <미래사회와 나>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학생 개인별 미래 직업을 탐색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과 시대별 한국의 직업 변천사 알아보기 2. 8가지 미래사회 키워드 및 키워드에 따른 유망직업 이해하기 3. 다중지능검사 진행하기 4. 다중지능검사 결과에 따른 관심 직업과 미래 키워드를 활용해 미래 직업 설계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8/13)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행당중학교]
|
|
2024.08.19
|
|
2024년 08월 13일(화)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행당중학교에 방문하여 <미래사회와 나>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학생 개인별 미래 직업을 탐색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과 시대별 한국의 직업 변천사 알아보기 2. 8가지 미래사회 키워드 및 키워드에 따른 유망직업 이해하기 3. 다중지능검사 진행하기 4. 다중지능검사 결과에 따른 관심 직업과 미래 키워드를 활용해 미래 직업 설계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8/9)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정덕초등학교]
|
|
2024.08.19
|
|
2024년 8월 9일(금)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정덕초등학교에 방문하여 <쉽게 배우는 우리나라 산업발전>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산업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산업별 대표 수출품 모형 제작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우리나라 산업의 발전과정 및 수출 품목의 변화 이해하기 2. 산업별 주요 생산품 및 한국 산업고도화 과정 이해하기 3. 산업별 대표 수출품 모형 제작하기 4. 완성한 우리나라 미래 모습 그림 발표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8/7)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성보고등학교]
|
|
2024.08.19
|
|
2024년 08월 07일 (수) 성보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이 글로벌지식협력단지를 방문하여 <한국경제발전사 인포그래픽 신문만들기>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한국경제발전사 신문을 제작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전시해설 듣기 2. 인포그래픽 사례와 기획 및 표현 방법 이해하기 3. 대한민국 경제발전사 읽기자료 분석하기 4.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기사를 작성하고 한국경제발전사 신문 완성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
안내자료
|
(24/7/26)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국내교육[용인성서초등학교]
|
|
2024.07.30
|
|
2024년 7월 26일 (금)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신암초등학교에 방문하여 <무역으로 배우는 한국경제발전사>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무역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미래 수출상품을 기획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1. 무역의 개념 및 필요성 학습하기 2. 대한민국 경제발전과정에서 무역의 역할과 수출상품변화 이해하기 3. 가상의 미래 상황에 필요한 수출상품 고안 및 소개서 작성하기 4. 완성한 미래 수출상품 발표하기
글로벌지식협력단지는 한국 경제·산업발전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