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FAQ

글로벌지식협력단지와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4

구분 제목
시설 대관신청 시 "예약신청" 상태가 예약이 확정된 상태인가요?

"예약신청" 상태는 예약이 확정된 상태가 아닙니다.

예약신청 후 담당자가 확인 후 대관이 가능하면 예약완료로 변경되며 불가능할 시 예약취소로 상태 메시지가 변경됩니다.

변경 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설 점심이나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전시관 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다만 야외 정원 및 본관 3층의 옥상정원에서는 점심이나 간식을 드실 수 있으며, 

본관 3층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 간단한 쿠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설 유모차와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12개월 이하의 영아를 동반한 관람객이나 장애인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기 위하여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유모차와 휠체어를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유 수량이 많지 않으니 가급적 개인 휠체어나 유모차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시설 주차이용에 대해 알려 주세요.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총 45 대 주차 가능, 장애인용 2대, 버스전용 2대)로 유물(전시 및 소장자료) 운반 및 업무용 차량 이외의 일반 차량은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지식협력단지의 주차장은 장애인 등 이동이 불편한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양해해 주시고, 부득이하게 주차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방문 전 잔여석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처음처음 1 종료종료